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쉐보레, RV 고객 및 일반 가족 800명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발행일 : 2017-05-29 16:08:23
쉐보레, RV 고객 및 일반 가족 800명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군에 있는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쉐보레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 200가족 총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 됐다.

현장에는 최근 출시된 올 뉴 크루즈를 포함해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제품의 전시와 함께 올 뉴 크루즈의 현장 시승이 진행되어 고객들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올 뉴 크루즈를 1박 2일 동안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되었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이번 오토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추억을 쌓는 한편,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 차량의 매력을 확인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보레의 상품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봄가을에 열리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