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볼보자동차, 창립 90주년 기념 ‘볼보 솜마르 하우스’ 열어

발행일 : 2017-07-18 11:07:22
볼보자동차, 창립 90주년 기념 ‘볼보 솜마르 하우스’ 열어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볼보 9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성황리에 마쳤다.

볼보 솜마르 하우스는 볼보자동차가 자사의 고객과 함께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 고객 400여 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차량으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자동차, 창립 90주년 기념 ‘볼보 솜마르 하우스’ 열어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올 3월 ‘더 뉴 크로스 컨트리’를 출시하고, 새로운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적용한 플래그십 모델인 90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로 구성된 새로운 90 라인업은 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자동차 전체 판매량(3512대)의 약 43%(90라인업 판매량 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자동차의 국내 성장세를 이끌어가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