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경록, 제19회 임대관리사 시험 특전 및 공인중개사 100% 합격행사

발행일 : 2017-07-20 10:38:53
경록, 제19회 임대관리사 시험 특전 및 공인중개사 100% 합격행사

제19회 국가등록 임대관리사 자격시험은, 일자리창출정책 지원의 일환으로 지정교육기관인 경록의 ‘임대관리사과정’을 수료하면 자격증이 수여된다. 무시험 전형인 것이다.

해당 시험은 5과목 평균 60점 이상 합격, 5지선다형 서술형 객관식 시험으로 쉽지 않다. 하지만 위 기관의 교육은 전문인터넷 기획강좌로서 자격시험이 추구하는 실무소양을 단기에 갖출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절차는 회원가입 후 원하는 시기에 수강하면 된다.

임대관리사는 부동산경기의 부진에도 원·투룸, 오피스텔, 아파텔, 수익성 다가구, 근린시설, 상가 등의 입주자모집, 공실관리, 체납임대료수수 등의 임대관리대행업무로 안정된 고수익 직종으로 구분된다. 중소규모의 건물주들은 임대관리의 신경을 쓸 필요 없이 임대사업을 할 수 있어 임대관리위탁을 선호한다. 자가 임대사업자도 필수 과정이다. 한 조사에 의하면 임대업은 청소년들이 하고 싶은 직업의 2위가 될 만큼 선호하는 직종이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전문교육 모태(母胎)로서 이번 무시험 전형 과정과 함께 공인중개사시험, 주택관리사시험 100%합격프로젝트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파격 행사는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얼리버드 캠페인으로 내년 시험을 한방에 합격을 겨냥하고, 올해 10월 시험에도 응시해 합격을 노린다. 매년 99% 적중 신화를 써가고 있는 전문인터넷 기획 강좌와 교재는 기본이론강좌를 1개월에 1~2회, 3개월에 7~8회를 배속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교재는 시험 내용을 족집게처럼 쏙 뽑아 출제될 중요 내용을 반복해 설명해, 신문을 읽듯 따라서 읽어만 주면 적중한 시험준비가 자연히 이뤄진다. 일반학원에서 일반 녹화 강의를 들어도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것, 시험에 중요한 것들은 모두 삽화로 그려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고, 시험장에서 정답이 연상되도록 했다. 교재는 홈피에서 e-북으로 책장을 넘겨 확인할 수 도 있다.

공인중개사시험 접수일은 8월 14일부터 23일까지 큐넷에서 인터넷접수와 전국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접수한다. 시험은 10월 28일 마지막주 토요일이다. 내년 시험은 10월에 있고, 주택관리사 1험 시험은 내년 7월에 있다.

이번 행사에 수강료 80%할인, 기본서 6권(187,000원) 문제집6권(123,000원)을 제공한다. 족집게 기본이론강좌, 족집게 핵심 강좌, 과목별문제풀이강좌, 적중모의문제강좌, 용어해설, 과목별오리엔테이션, 그리고 유일하게 ‘민법’에서 출제 80%을 차지하는 알기 쉬운 판례 특강, ‘부동산학개론’에서 40%을 차지하는 알기 쉬운 그래프 계산 특강을 해 완벽한 수험 대비가 되도록 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