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31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베스트 셀링 모델 2008 SUV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뉴 3008 SUV, 그리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뉴 5008 SUV 등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 모델은 2대로 2008 SUV와 뉴 3008 SUV이다. 라운지 내에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 영업사원으로부터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야외 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고객 체험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객들 중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 용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뉴 3008 SUV의 2세대 아이-콕핏 인테리어 시스템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들을 VR을 통해 간접 경험할 수 있는 VR 체험관도 마련되어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뉴 3008 SUV는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높은 연료 효율성,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한 모델이다.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2017 Car of the year)’를 수상하고, 이 외에도 전 세계 어워드에서 26개의 상을 수상했다.
뉴 2008 SUV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고속도로 기준 18.1㎞/ℓ의 연비, 최대 1400ℓ의 적재 공간, 사고를 방지하거나 피해를 최소화하는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와 같은 첨단 안전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누적 판매 6000대를 돌파한 푸조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