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코리아, 최대 20% 할인 효과 서비스 패키지 출시

발행일 : 2017-09-28 16:17:04
폭스바겐코리아, 최대 20% 할인 효과 서비스 패키지 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차량 유지 관리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소모성 품목을 새롭게 구성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고객이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상태로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운행에 있어 꼭 필요한 소모성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패키지는 본인의 차량 운용 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롱 라이프 등 총 세 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를 구매하면 엔진오일과 각종 필터 및 소모품을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5년의 유효기간 내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1월 17일까지 사고수리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증정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50㎞ 미만)를 제공한다. 12월 8일까지는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론칭 기념으로 20% 할인을 실시하며, 10월 27일까지는 금호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역시 위 케어 캠페인 바우처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노력의 일환인 위 케어 캠페인의 두 번째 단계를 맞이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라운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대기하는 시간을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는 각각의 환경에 맞게 짜인 CS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비스의 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