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현대차, 위메프‧멜론과 손잡고 ‘코나’ 띄운다

발행일 : 2017-11-17 11:07:57
현대차, 위메프‧멜론과 손잡고 ‘코나’ 띄운다

현대자동차가 위메프, 멜론과 손잡고 코나를 알리기 위한 특별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11월 24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차수에 걸쳐 소형 SUV 코나 150대를 3박 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Play with KONA(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17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기업인 ‘위메프’와 국내 대표 디지털 음원사이트 ‘멜론’과 공동으로 진행함으로써 기존 시승 이벤트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에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했던 것과 달리 ‘위메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차종과 차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4000명에게는 멜론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되고,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모이는 카카오 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 초청권 60매를 추첨을 통해서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벤트 신청자 중에서 매 차수마다 150명을 추첨해 3박 4일간 무상으로 대여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신청은 12월 4일까지이며, 원하는 시승 기간을 선택하고 ‘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를 타고 떠나고 싶은 곳’, ‘코나의 가장 예쁜 부분과 이유’ 등 세 문항 중 하나의 문항에 답을 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젊은 이미지를 가진 코나에 걸맞은 젊은 브랜드 위메프, 멜론과 함께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강력한 코나의 동력성능과 첨단 편의 사양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