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 코리아, ‘하이브리드 20주년’ 아트 콜라보로 만든다

발행일 : 2017-12-12 09:17:06
토요타 코리아, ‘하이브리드 20주년’ 아트 콜라보로 만든다

토요타 코리아는 ‘하이브리드 20주년’를 기념해 ‘마이 하이브리드 모먼트’(My Hybrid Moment) 이벤트를 오는 2월 28까지 실시한다.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모델 프리우스를 출시해 올해로 스무해를 맞이했으며, 지난 2월에는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판매 대수 1000만대를 달성한 바 있다.

‘마이 하이브리드 모먼트’는 실제 토요타 하이브리드 오너들이 차를 통해 발견한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를 통해 20초의 에피소드로 소개하는 고객참여 프로젝트다.

본인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은 토요타 하이브리드 고객은 스페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15명의 고객에게는 아트 콜라보 영상제작의 기회 및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사이트에서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역사와 미래, 해외의 프리우스 오너 소개 등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자동차와 함께한 추억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먼트’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