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문재인 정부 음주운전 특별사면 제외 초강수..여론 '환호'

발행일 : 2017-12-29 11:34:36
문재인 정부 음주운전 특별사면 제외 초강수..여론 '환호'

문재인 정부가 음주운전자에 대한 특별사면을 감면 대상에서 제외시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29일 정봉주 전 의원과 용산참사 관련자 25명을 포함한 총 6444명에 대한 특별사면을 단행했다.

특히 특별사면 때마다 논란이 됐던 음주운전자에 대한 감면을 제외시키는 등 초강수를 둔 문재인 정부에 대해 네티즌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dc50**** 음주운전은 특별사면 해당사항 없음!! 역쉬” “csu7**** 그래 아주 잘했다.음주운전 한 인간들은 사면 해주면 안된다.” “80io**** 음주운전사면하지마라 했던인간들이 또한다!” “duhu**** 당연히 음주운전은 빼야지” “dmsf**** 그래...음주운전자들은 평생 운전하면 안돼...” “leh1**** 음주운전자들 ㅂㄷㅂㄷ 하는거 봐라 ㅋㅋㅋㅋ음주운전 세탁실패” “tank**** 음주운전 은 본인뿐 아니라제3자 에게두 불행을 안겨준다순간 깜박 번쩍 저승” “boni**** 술 먹고 운전해 사람 죽일뻔 한 것들이 무슨 사면을 바라”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문재인 정부는 다만 음주운전자는 1회 위반했더라도 위험성과 사회적 비난 가능성을 고려해 감면 대상에서 제외시켰다. 

 박효민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