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그룹 엑소(EXO)의 인기유닛 엑소 첸백시가 펼치는 사다리 게임을 통한 일본여행이 대중에게 특별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로 공개되는 엑소 첸백시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일본 돗토리현을 배경으로 예측불가능한 사다리게임을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미션으로 첸백시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일본 현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12회에서는 고퀄리티 대게요리를 건 저녁식사 사다리게임을 펼치는 첸백시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과 함께, 이들의 폭풍먹방이 공개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13~15회(6~8일)에서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숙소에서 여행 첫 날을 마무리하는 모습 가운데서 엑소 첸백시 3인이 선보이는 개성넘치는 여행필수템 소개와 취침 전 힐링타임 등과 자유여행권을 놓고 벌이는 일본 전통게임 '켄다마' 기상미션 등 색다른 재미들을 전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 첸백시는 오는 7~8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아레나 투어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