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감성 자작곡과 매력음색으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박윤하가 직전 디지털싱글 '지는 겨울'의 라이브비디오로 '한여름 속 겨울'의 선선한 감각을 전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9일 공식 소셜계정을 통해 박윤하의 두 번째 디지털싱글 '지는 겨울' 어쿠스틱 라이브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늘색 원피스 차림의 박윤하가 의자에 앉아 어쿠스틱 밴드의 연주에 맞춰 '지는 겨울'을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어둠 속에서 그녀의 옷차림과 비슷한 은은한 색감의 배경빛과 함께, 매혹적으로 울려퍼지는 박윤하의 보컬에서 짙은 호소력과 단아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지는 겨울' 라이브 비디오는 최근 발표된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와 데뷔 싱글 '나를 찾아줘'에 이은 세 번째 영상으로, 봄을 맞이하는 순간의 겨울을 떠올리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지는 겨울'의 새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들의 대표 성지로 꼽히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보컬 기대주로서 더욱 성숙해가는 박윤하의 음악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박윤하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나를 찾아줘' 이후 '지는 겨울', '어쩔 수 없어' 등 자작곡 3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