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렉서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은?

발행일 : 2018-07-04 05:32:36
렉서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은?

렉서스 코리아가 7월부터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를 진행한다.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감각적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Hybrid People)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총 28명에게 각각 1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의 오너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내방해 시승을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7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8월 3일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렉서스 영업 마케팅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