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마마무 솔라&휘인, '블루스(BLUE;S)' 티저서 매혹비주얼 과시

발행일 : 2018-11-13 19:28:03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그룹 마마무의 매혹적인 가을 매력이 티저를 통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최근 RBW 측은 공식 소셜계정(SNS)를 통해 마마무의 미니8집 '블루스(BLUE;S)'의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현재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리더 솔라와 멤버 휘인의 모습을 담은 것들이다.

먼저 솔라는 레드컬러 조명 아래서 신비로운 자태를 드러내는 가 하면, 엔틱한 배경과 함께 순백의 원피스와 진주목걸이, 레이스 장갑 등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출처 RBW]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휘인은 내추럴한 금발머리와 오버핏 재킷, 데님 팬츠, 롱부츠 등으로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드러내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이들 두 멤버들은 각각 강렬한 신비매력과 함께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풍요로우면서도 스산한 가을느낌을 제대로 드러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마마무의 새 앨범 '블루스(BLUE;S)'는 화사를 상징하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와 문별을 상징하는 '레드 문(RED MOON)' 등에 이어 솔라의 컬러 '블루'와 이니셜 'S'를 결합한 말로, 가을의 쓸쓸함과 우울한 분위기를 마마무의 감성적인 매력으로 극대화하면서 매력적인 이들의 음악세계를 드러낼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8집 '블루스(BLUE;S)' 발표를 앞두고 멤버별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