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가성비 스마트폰 대전' 진행…갤럭시S8·아이폰7 등 할인적용

발행일 : 2018-12-03 09:00:00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알뜰 통신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아이폰7 등 2 기종을 대상으로 하는 '가성비 스마트폰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구조 축소를 토대로 한 박리다매 정책으로 스마트족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모비톡이 가성비 높은 대표 스마트폰들을 더욱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조성한다는 의의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64GB)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아이폰7(32GB)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업계 최초 박리다매 시스템 도입으로 기기당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최대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업계 1위 어플의 위치를 공고히 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데이터 슈퍼패스' 이용객 대상 모비톡 이용 데이터 무료화 △T데이터쿠폰(500MB) 무료증정 △아이폰XS·갤럭시노트9 등 추첨증정 등 이용객의 통신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