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사랑받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한정수량제 기반의 특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2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9과 갤럭시J5 2017 등 2개 제품을 대상으로 '한정수량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품별 200대 한정으로 갤럭시S9(64GB)과 갤럭시J5 2017을 각각 10만원 대와 제로화 범위의 할부원금 부담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 신형 폴더블폰과 ‘갤럭시S10’이 출시 예정이지만 출시 가격이 비쌀 것으로 관측되면서 신형 출시를 기다리기보다는 할인된 기존 스마트폰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수량이 한정적이라 두 제품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 조건을 꼼꼼히 비교해 보신 후 재고 소진 전에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부터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는 물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까지 제공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안드로이드 이용자), 웹페이지(아이폰 이용자)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