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이하 DS)이 DS 7 크로스백 구매 고객 대상 5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SUV의 구매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고객들이 프랑스의 장인정신과 첨단기술을 집약한 DS 7 크로스백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5월 한 달 간 DS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기존 3년/6만㎞에서 5년/10만㎞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하며,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만2000㎞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하고 전후 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알리고,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DS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시장 안착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S 7 크로스백은 DS 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모델로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Spirit of Avant-garde)’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FOCAL)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