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쌍용차, 티볼리 시승차·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 마련

발행일 : 2019-06-10 14:51:49
쌍용차, 티볼리 시승차·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 마련

쌍용자동차가 티볼리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호캉스를 준비했다. 영상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스마트폰으로 참여하는 라이브 퀴즈쇼를 통한 행운의 기회도 열린다.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7월 14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4차에 걸쳐 총 40팀에 티볼리 무상렌트 및 주유권(5만원), 호텔숙박권을 제공한다. 모집일정은 6월 10일~23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을 시작으로 ▲스카이베이 경포(6/17~30)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6/24~7/7) ▲여수 헤이븐 호텔(7/1~14)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 회차별로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시승 후 베리 뉴 티볼리의 새로워진 스타일이나 딥 컨트롤 사용 소감 등 신차의 다양한 매력을 유튜브나 SNS에 영상후기로 공유하는 전원에게 자외선 피부케어 세트를 증정하고, 차량을 구매할 경우 1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9월까지 출고 기준)도 주어진다.

스마트폰 앱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에 티볼리가 뜬다. 오는 12일 밤 9시에 열리는 잼라이브 퀴즈쇼는 총상금 1000만원을 걸고 베리 뉴 티볼리 등 자동차 관련 문제들로 준비되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의 기회가 주어진다.

티볼리에 대한 문제 2개만 맞추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20명)를, 티볼리 특집방송 참여자 대상 티볼리 미니카 3종 세트(20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에 SNS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피크닉 매트 세트(20명)를, 영상 감상&스크래치 이벤트로 티셔츠(20명)를 증정하고, 영상 캡쳐이벤트 참여자들도 주유상품권(1만원, 100명)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퀴즈쇼 시작 전에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나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 들러 관련 내용을 확인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