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4년 치 주유비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트림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QX50은 세계 최초로 양산형 가변압축비 엔진을 탑재한 차량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중형 SUV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정부가 3월부터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제도(기존 5%에서 1.5% 적용으로 변경/최대 143만원)를 도입함에 따라 인피니티코리아의 전 차종 역시 143만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는 최대 77만원의 개별소비세 1.5%를 추가 지원한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운전자에게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된 인피니티 오너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차량 보증 중 차제,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은 4년 또는 주행거리 10만㎞ 이내 보증이 가능하다. 배출가스 관련 보증은 5년 또는 주행거리 8만㎞ 이내여야 하며, 정화용 촉매와 전자 제어 장치는 7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이내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 보증기간은 최초 등록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