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엔터매거진 '텐스타'가 그룹 트와이스의 5년 연대기를 조명한 스페셜에디션 발매를 추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한경 텐아시아 측은 인스타그램 등 공식채널을 통해 매거진 '텐스타'의 트와이스 특집판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에디션'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2015년 데뷔 이래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우뚝 선 트와이스의 성장사를 다채로운 사진과 함께 조명한 것이다.
무대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트와이스 멤버들의 이미지와 함께, 트와이스와 원스의 5년사를 돌아보는 알찬 기사와 '전지적 원스 시점', '트와이스 춤과 노래의 비밀', '트와이스에게 날개를 달아준 사람들', '걸그룹 명가 JYP의 아이돌 육성 비법' 등 유니크한 콘텐츠들이 더해져 특별함과 재미를 더한다.
또한 멤버들의 포토카드 3장(랜덤), 브로마이드 등이 에디션 추가구성품으로 함께 전해질 예정으로 팬들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판매처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미니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13연속 히트신화의 첫 발을 성공적으로 뗀 가운데, 음악방송은 물론 교양·예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출연으로 대중과의 소통폭을 한층 더 넓히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