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1000만 반려견 시대에 발맞춰 폭스바겐 SUV 홍보대사인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와 함께 펫 드라이빙을 주제로 한 티구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강형욱은 넉넉한 트렁크 공간으로 반려견과 함께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티구안 4모션을 타고 반려견들과 함께 일상, 드라이빙, 캠핑 등 즐거운 순간들을 만끽하면서, 안전하고 즐거운 펫 드라이빙을 위한 팁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모던한 디자인, 온 로드와 오프로드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사륜구동 시스템, 케넬 2개도 거뜬히 들어가는 넓은 트렁크 공간 등 티구안 4모션이 가진 다양한 매력 또한 영상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번 영상과 함께 자동차 오너들이 알아야 할 펫 드라이빙 Q&A 영상도 공개 되었다. 많은 반려인들이 궁금해 했던 반려견의 자동차 적응 훈련, 반려견과 장거리 주행 시 유의해야 할 점, 켄넬 교육법 등 반려인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궁금증에 대해 강형욱의 유쾌한 설명이 담겨있다.
한편 영상에서 강형욱과 함께한 티구안은 압도적인 제품력과 전륜구동 및 사륜구동 모델부터 7인승 모델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기반으로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한 데에 이어 2020년 상반기 전체 수입 SUV 베스트셀링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폭스바겐과 매거진 에스콰이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