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영사 헝그리앱)이 가성비 상위모델로 꼽히는 LG 프리미엄폰들의 할부원금 할인을 진행, 대중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벨벳·V50S 등을 특가형태로 공급하는 'LG폰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노트20' 등 신제품 출시예고가 줄을 잇는 상황 속에서 알뜰족들에게 더욱 관심을 얻고 있는 가성비폰들을 더욱 부담없이 활용할 기회를 열겠다는 모비톡의 노력이 담긴 것이다.
세부적으로 △LG벨벳 : 할부제로화 △V50S : 10만원대 등 할인된 할부원금 규모로 판매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한 '모비톡'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LG전자의 스마트폰은 기본기가 탄탄하고 내구성이 특별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파손 걱정을 덜 수 있고, 감성 품질인 사운드에 특화되어 음악을 즐겨 듣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기기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자체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관련 정보들을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