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 미연&소연이 가상그룹 K/DA의 모습으로 새롭게 다가왔다.
28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근 (여자)아이들 미연&소연이 참여한 가상그룹 K/DA의 신곡 'THE BADDEST'가 Lo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K/DA의 신곡 'THE BADDEST'는 데뷔곡 'POP/STARS' 이후 2년만의 신곡으로,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을 비롯해 새로 합류한 비 밀러(Bea Miller), 울프타일라(Wolftyla) 등 4인의 보컬감각과 함께 완성된 팝스타일 곡이다.
K/DA의 신곡 'THE BADDEST' 발표는 LoL의 글로벌 공감을 위한 것이라는 기본적인 목적은 물론, 향후 이어질 정식 EP 발매와 함께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을 비롯한 협업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재조명하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토아 던(Toa Dunn) 라이엇 게임즈 음악팀 총괄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K/DA가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던 ‘POP/STARS’를 처음 선보인 이래로 팬들은 K/DA의 다음 행보에 대해 늘 궁금해했다”라며 “오늘 공개된 신곡은 물론 곧 발매될 EP를 어서 모든 분에게 들려주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