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홍보영상 풀버전 공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정식 출시되는 ‘동방불패 모바일’은 수많은 무협 마니아들의 인생작을 MMORPG로 구현한 작품으로, 탄탄한 원작 배경과 등장인물을 비롯해 영화 속 경공 및 무공 등을 구사할 수 있어 많은 무협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방파전, 보스전, PVP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는 물론 피리와 현금 연주 등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소까지 구현해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연예계 ‘무협덕후’ 김희철이 출연한 정식 홍보영상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영상에서 김희철은 자신의 인생작을 회상하며, MMORPG로 다시 만나게 된 동방불패와 해후를 나눈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홍보영상 메이킹 필름에서 김희철은 “30년간 다양한 MMORPG를 해왔지만 바로 이 게임이 앞으로 올인할 게임”이라 언급할 만큼 게임성을 칭찬했다.
실제로 ‘동방불패 모바일’은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출시된 이후 각 국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