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광고 모델 아이유가 등장하는 게임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유의 부탁을 들어줘’라는 행사로 아이유가 게임 전면에 등장해 일일 미션을 안내, 제시하는 구조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즐과 실시간 대전, 팸 활동 등 게임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쉽게 완료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획득해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게임 아이템은 무제한 하트와 특수 블록 등 이용자들의 인기가 높은 물품들로 구성했으며 경품은 희소성 높은 아이유 관련 이색 선물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아이유의 모습을 담은 한정판 포스터 5장으로 구성한 세트를 100명, 아이유 친필 사인이 담긴 2020 시즌 그리팅 앨범을 5명, 스마트 밴드를 10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아이유 포스터는 ‘애니팡4’ 출시를 통해 공개한 7편의 영상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에 담아낸 아이유의 한정판 작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 촬영을 담당했던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촬영 외 시간, 공간의 아이유를 촬영한 사진인만큼 자연스러운 국민 여동생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아이유를 안내자로 4개월 만에 풍성해진 게임 콘텐츠를 두루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과 함께 ’애니팡4’만이 증정할 수 있는 아이유 관련 한정판 선물도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