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리바운드’ 출시

발행일 : 2020-12-17 15:35:00

한국‧홍콩‧대만‧마카오 4개국 오픈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리바운드’ 출시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3on3 프리스타일: 리바운드(3on3 FreeStyle: Rebound)’를 한국‧홍콩‧대만‧마카오 4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월 스팀(Steam)에 론칭한 ‘3on3 프리스타일: 리바운드’는 1000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콘솔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을 PC 버전으로 구현한 것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3대3 팀전의 재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규 지역 오픈을 기념해 ‘배틀 패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캐릭터 체형의 코스튬 의상에서 탈피한 전신 동물 의상으로 찾아 왔다. 개편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틀 패스는 매 시즌 고유한 테마의 전용 보상들을 선보였고, 이번 배틀 패스에서는 곰 의상, 초월 교본, 공용 플래티넘 카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3on3 프리스타일은 콘솔과 PC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규 오픈 지역의 유저들도 참여 가능하다. 1월 12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기간 한정 ‘투게더 버프볼’이 지급되고, ‘미션 파시블!’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핵심이 되는 필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SNS에서 진행되는 ‘베스트 패셔니스타’ 상위 5인에게는 전용 네임 태그와 보상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23일에는 신규 캐릭터와 신규 맵 추가 등 풍부한 콘텐츠로 글로벌 유저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