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새로운 정규앨범 Don't Call Me를 기준으로 무대 안팎의 샤이니 매력을 모두 엿볼 수 있는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이 금일 모습을 드러낸다.
24일 tvN 측은 금일 밤 11시50분 방송될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 프리뷰를 공개했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가 지금껏 보지 못한 미공개 매력부터 과거의 추억, 신곡 무대까지 직접 기획하고 아낌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온유, 키, 민호, 태민이 각각 ‘빛돌기획’의 진기 대리, 기범 팀장, 초이 팀장, 태만 이사 등 부캐로 변신, 본 캐릭터인 샤이니의 모습을 다각도로 비춘다는 참신한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샤이니 컴백 홍보 회의와 함께 △진기 대리의 ‘샤이니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 △기범 팀장의 2008년 데뷔 당시 모습을 담은 ‘오프 더 레코드’ △초이 팀장의 ‘100초 농구 챌린지’ △태만 이사의 ‘샤이니 컴백 홍보 영상’ 아이디어 등 4인4색 콘텐츠를 제안하는 샤이니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집중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제안된 콘텐츠를 완성하는 노력과 함께, ‘빛돌기획’ 대표 권혁수·사장 홍현희를 필두로 이날치 밴드, 유튜브 콘텐츠 비대면 데이트의 최준(김해준 분), 05학번 대표 배용남(이용주 분)과 정재혁(정재형 분), 성대모사의 달인 쓰복만(김보민 분),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농구 선수 이동준, 이승준 형제 등 게스트들과 샤이니의 케미도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제작진은 "오늘 본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어디서도 본 적 없었던 신선한 모습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낸 여러 코너들과 샤이니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 게스트들이 풍성한 재미를 책임진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이니의 신곡 무대도 준비 되어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금일 밤 11시50분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