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라인게임즈, 멀티 타워 디펜스 신작 ‘가디언 크로니클’ 사전예약 진행

발행일 : 2021-03-12 11:05:00
라인게임즈, 멀티 타워 디펜스 신작 ‘가디언 크로니클’ 사전예약 진행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픽셀크루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 타워 디펜스(Multi-Tower Defense) ‘가디언 크로니클’의 그랜드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디언 크로니클’은 지난해 11월 캐나다, 호주 등에서 소프트론칭 및 스팀 얼리엑세스를 통해 먼저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이후 콘텐츠 업데이트 등 추가적인 담금질을 거쳐 오는 3월 말 모바일 및 스팀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한 명의 마스터와 5종의 가디언으로 구성된 덱(Deck)을 활용해 밀려오는 몬스터에 맞서 타워를 지키는 디펜스 게임으로, 장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실시간 멀티플레이 요소를 통해 타 유저와 경쟁 또는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마다 진행되는 지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언의 배치 방식과 몬스터의 진입 루트가 각기 다른 다양한 전장에서, 각 전장에 특화된 덱을 강화하고 가디언 배치 방식 등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 사전예약을 기념해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그랜드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히어로 상자와 스카우트 티켓 5장, 1만 골드를 선물하며, 스카우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