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신작…상반기 그랜드론칭
라인게임즈는 16일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레전드(이하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거친 뒤 올 상반기 중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그랜드론칭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매시레전드’는 3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에 기반한 화려한 액션과 난전이 가져다 주는 불확실성, ‘장외 아웃’ 등의 신선한 요소를 귀여운 3D 캐주얼 그래픽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는 8종에 이르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가 가진 고유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 취향에 따라 모바일 또는 PC(스팀)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스매시레전드’ 사전예약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피터 스킨’을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등록 시 인게임 재화 ‘열쇠 더블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