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가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18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인 수퍼브(공동 대표 김선행·오민환)는 금일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의 시즌1: The Stage 정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Rhythm Hive(리듬하이브)’는 방탄소년단,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 등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음악과 IP(지식재산권)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시즌1: The Stage 업데이트는 지난달 프리시즌 오픈 이후 1개월만의 일로, 신규 테마와 미션 시스템 등의 추가와 함께 세부적인 밸런스 조정 등의 형태로 이뤄졌다.
우선 테마부분에서는 2021년 윈터 패키지 B컷을 활용한 방탄소년단 테마와 MBTI를 활용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첫 팬미팅 현장컷 중심의 ENHYPEN(엔하이픈) 테마 등의 추가와 함께 각 아티스트별 콘셉트포토와 퍼포먼스카드가 추가됐다.
또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단순 미션부터 여러 조건을 동시에 수행해야 하는 미션까지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미션 시스템이 강화됐다.
여기에 프리시즌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 주 판정, 난이도, 퍼포먼스 카드의 능력치가 같다면 최대 점수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점수 집계 시스템이 개편됐으며, 이 외에도 ‘5배속 모드’ 등이 새롭게 추가돼 유저들이 더욱 스릴 넘치는 연주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수퍼브는 ‘Rhythm Hive’ 시즌1: The Stage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기간 한정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각 접속 일자에 따라 B-XR 등급 카드 5장이 포함된 카드팩, 하이브 젬, 골드를 지급한다.
‘Rhythm Hive’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Rhythm Hive’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