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리듬게임 Rhythm Hive, 시즌1: The Stage 업데이트…신규테마 및 미션 등장

발행일 : 2021-03-18 19:56:37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가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18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인 수퍼브(공동 대표 김선행·오민환)는 금일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의 시즌1: The Stage 정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Rhythm Hive(리듬하이브)’는 방탄소년단,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 등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음악과 IP(지식재산권)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시즌1: The Stage 업데이트는 지난달 프리시즌 오픈 이후 1개월만의 일로, 신규 테마와 미션 시스템 등의 추가와 함께 세부적인 밸런스 조정 등의 형태로 이뤄졌다.

사진=수퍼브 제공 <사진=수퍼브 제공>

우선 테마부분에서는 2021년 윈터 패키지 B컷을 활용한 방탄소년단 테마와 MBTI를 활용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첫 팬미팅 현장컷 중심의 ENHYPEN(엔하이픈) 테마 등의 추가와 함께 각 아티스트별 콘셉트포토와 퍼포먼스카드가 추가됐다.

또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단순 미션부터 여러 조건을 동시에 수행해야 하는 미션까지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미션 시스템이 강화됐다.

여기에 프리시즌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 주 판정, 난이도, 퍼포먼스 카드의 능력치가 같다면 최대 점수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점수 집계 시스템이 개편됐으며, 이 외에도 ‘5배속 모드’ 등이 새롭게 추가돼 유저들이 더욱 스릴 넘치는 연주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수퍼브는 ‘Rhythm Hive’ 시즌1: The Stage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기간 한정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각 접속 일자에 따라 B-XR 등급 카드 5장이 포함된 카드팩, 하이브 젬, 골드를 지급한다.

‘Rhythm Hive’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Rhythm Hive’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