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MCN

패션유튜버 한별,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전속계약 체결…"새로운 행보 지원할 것"

발행일 : 2021-05-03 17:08:21

[RPM9 박동선기자] 패션 크리에이터 한별이 아이스크리에이티브를 새 둥지로 택하고, 더욱 다양한 행보를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3일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공식채널을 통해 패션크리에이터 한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한별은 2014년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쇼핑몰 하울, 명품 하울 등 콘텐츠를 통해 패션팁과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며 2030 여성 워너비로 떠오른 인플루언서다.

최근에는 어린시절 스페인 생활경험을 바탕으로 한 스페인어 더빙 콘텐츠, 스페인 집 룸투어 등 독특한 콘텐츠와 본인의 일상생활 루틴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아이스크리에이티브측은 “국내 대표적인 패션 유튜버 한별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한계 없는 그녀의 개성과 재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한별이 새롭게 전개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리이티브는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윤쨔미, 김다영, 홀리, 새벽, 토모토모, 된다, 샒 등 소속 크리에이터 30여명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과 함께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행보를 지원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