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자신의 취향을 망라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로 구독자 팬과 대중 모두와 새롭게 호흡한다.
25일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 측은 소속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뷰티박스 '민카롱박스'를 출시한다고 공식발표했다.
'민카롱 박스'는 '민카롱' 본인의 취향과 이미지를 기준으로 △네이처리퍼블릭(NATURE REPUBLIC) △디어오운(Dear.own) △루나(LUNA) △베럴즈앤(BETTERS&) △어모브(amauve) △어뮤즈(AMUSE) △웰라쥬(WELLAGE) △코스알엑스(COSRX) △키핀터치(KEPPINTOUCH) △플로우(FFLOW) 등 브랜드들의 아이템들을 큐레이션해 제작한 MD제품이다.
핑크 베이스의 ‘핑크박스’와 코랄 베이스의 ‘블루박스’ 등 두 종류로 선보일 '민카롱박스'는 브랜드 제품군과 함께 민카롱이 직접 제작한 ‘손 거울’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헤어집게’ 등의 굿즈가 추가 제공되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버터럼 색상은 한정 수량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지난 18일부터 더현대 서울 내 '언커먼스토어'에 오픈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오프라인 '커밋스토어'에서 직접 볼 수 있으며, 오는 28일 밤 7시부터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온라인 플랫폼 '커밋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카롱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써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전하며 “평소 제가 소개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크리에이터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커밋스토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특성과 취향에 맞춘 커머스 사업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