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 백호가 생일맞이 랜선무대를 통해 팬들과 음악감성을 깊게 나눴다.
2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이스트 백호가 지난 21일 오후 네이버 V LIVE 뉴이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버스킹 공연 ‘BAEKHOn21’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AEKHOn21’은 27번째 생일을 맞이한 백호가 성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보답한다는 취지로 기획한 랜선 공연이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버스킹 공연에서 백호는 오프닝 무대인 ‘NEED IT’을 시작으로 ‘On my mind’, ‘On the Table’ 등 주제와 함께 Trust me·Call me back 어쿠스틱 버전, 우리가 사랑했다면,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 Love Paint (Every Afternoon), 생일 축하해요,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다.
백호는 “오늘 하루 저와 함께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항상 제 생일 무렵에는 무더운 날씨가 한창인데 덥다는 느낌 보다는 항상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다. 전부 러브들 덕분이다”며 가슴 뭉클한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백호는 오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되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하람’ 역으로 출연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