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캐딜락, 배우 이유미 참여한 ‘CT5-V 블랙윙’ 광고 공개

발행일 : 2022-03-09 21:24:03
캐딜락, 배우 이유미 참여한 ‘CT5-V 블랙윙’ 광고 공개

캐딜락이 고성능 머신 CT5-V 블랙윙의 광고 캠페인 ‘윙스 온 더 로드(WINGS ON THE ROAD)’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캐딜락 CT5-V 블랙윙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677마력의 출력을 내뿜는 V8 6.2ℓ 수제 슈퍼차저 엔진과 다양한 최첨단 레이싱 테크놀로지가 결합돼 탄생한 고성능 머신이다. 캐딜락은 CT5-V 블랙윙의 퍼포먼스를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윙스 온 더 로드’를 론칭했다.

캐딜락은 ‘윙스 온 더 로드’ 캠페인의 모델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는 신예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 캐딜락은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서 시청자를 압도하는 열연을 펼친 배우 이유미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거침없이 날아오르는 CT5-V 블랙윙을 표현하는 ‘윙스 온 더 로드’ 캠페인의 의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캐딜락, 배우 이유미 참여한 ‘CT5-V 블랙윙’ 광고 공개

‘윙스 온 더 로드’ 캠페인 영상은 배우 이유미가 CT5-V 블랙윙의 비현실적 퍼포먼스를 가상의 공간에서 직접 경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배우 이유미는 정지상태에서 엔진 회전수 및 슬립 타겟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CT5-V 블랙윙만의 커스텀 론치 컨트롤(Custom Launch Control)을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의 세계로 진입하고, 모든 과정은 CT5-V 블랙윙에 적용된 퍼포먼스 데이터 리코더(Performance Data Recorder, PDR)을 통해 모두 기록된다.

특히 스태빌리티 컨트롤 시스템과 MRC 및 eLSD를 트랙의 노면환경과 드라이버의 성향에 따라 5가지 각기 다른 모드로 통합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퍼포먼스 트랙션 매니지먼트(Performance Traction Management, PTM)을 활성화하는 V-모드 경험 등 실제 CT5-V 블랙윙에 적용된 퍼포먼스 옵션을 다이내믹하게 담아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최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열연을 펼친 배우 이유미는 CT5-V 블랙윙의 퍼포먼스를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배우 이유미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성능 머신 CT5-V 블랙윙의 진가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