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 올 뉴 GTS 출시

발행일 : 2023-06-21 18:12:17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 올 뉴 GTS 출시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Vespa)가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GTS를 공개했다.

베스파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이탈로모토는 21일 서울 성수동의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코사이어티에서 베스파 올 뉴 GTS 모델을 소개하는 행사를 했다. 베스파의 새로운 GTS 제품군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GTS 클래식(Classic), 스포티한 GTS 슈퍼 스포츠(SuperSport)와 GTS 슈퍼 테크(SuperTech)의 세 가지 트림으로 구성된다.

베스파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유일한 빅 보디 모델인 GTS는 베스파만의 감각적이고 특별한 스타일에 첨단 기술을 적용하며 진화를 거듭해 왔다. 특히 이번 올 뉴 GTS는 베스파 고유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환경을 고려한 엔진과 베스파 최초의 스마트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MIA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마트한 모델을 선보였다. 또한 앞 서스펜션 구조와 브레이크 시스템을 개선해 주행 안전성과 제동 성능을 향상했다.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 올 뉴 GTS 출시

베스파의 아시아태평양 대표이사 니콜라이 시모네(Niccolai Simone)는 “한국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의 다른 시장에 비해 프리미엄 세그먼트 제품이 주목받는다”라며, “GTS와 GTV 판매 비중이 전체 베스파 판매의 40%에 육박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풀 체인지된 GTS 모델이 한국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이탈로모토 홍성인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올 뉴 GTS는 기술, 디자인, 친환경 등에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GTS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슈퍼 스포츠를 125㏄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동안 세련되고 스포티한 색상을 갈망하던 125㏄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2023년 하반기에 신규 GTV 론칭 및 대규모 시승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베스파의 하반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 올 뉴 GTS 출시

베스파의 올 뉴 GTS는 GTS 클래식, GTS 슈퍼 스포츠, GTS 슈퍼 테크의 세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GTS 슈퍼 스포츠의 경우 125㏄로 출시돼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윈드스크린 포함해 749만원이다. 베스파는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과 대구, 부산을 포함하여 약 20개의 공식 딜러점을 운영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