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대원미디어, '코리코 카페'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선발매 '마녀배달부 키키' 신상 디저트·한정판 콜라보 굿즈 출시

발행일 : 2024-01-17 11:20:00
사진=대원미디어. <사진=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는 '코리코 카페'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명작 '마녀배달부 키키'의 국내 팬들을 위한 공간인 '코리코 카페'의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코리코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3종과 팝업스토어에서 첫 공개하는 신상 메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대원미디어. <사진=대원미디어.>

특히 1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굿즈 22종(어패럴과 식기 및 문구 등)도 현장에서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그밖에 다양한 증정 이벤트들도 팝업스토어 현장과 코리코 카페에서 진행 중에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코리코 카페는 스튜디오 지브리 감성과 마녀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며 “대중들이 실제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세계관을 직접 느끼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들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마녀배달부 키키의 '코리코 카페'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캐릭터 굿즈샵 '도토리숲'도 운영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