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주년을 맞이하는 3월의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경품 행사에 대한 사전 안내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 행사로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의 대표적인 경품으로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11주년 업데이트 후, 7일 출석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증정하는 치킨과 커피 등 식음료 기프티콘이다.
또한 친구와의 소셜 플레이를 확대한 2월의 업데이트에 맞춰 '에브리타운'은 접속자 모두에게 마스코트 '브링&타니'로 제작한 11주년 기념 이모티콘을 2월 29일까지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김재훈 PD는 “게임팬들과 함께 한 에브리타운의 11주년은 국내 모바일게임의 역사이자, 많은 분들의 꾸미기, 소셜 등 추억을 담은 기록”이라며 “모두가 즐기고 축하할 '에브리타운'의 11주년 축하 전야제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위메이드커넥트의 '에브리타운'은 꾸미기,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와 친구들과의 다양한 소셜 플레이를 즐기는 모바일 SNG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위메이드커넥트, 에브리타운 사전 예약 이벤트
1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추첨을 통한 경품·이모티콘 무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