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수리' 수학 강좌 업그레이드

발행일 : 2024-03-05 16:20:58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수리'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수학 클래스 '블랙 數(수)'를 전면 업그레이드했다고 5일 밝혔다.

블랙 수는 한 클래스에서 강의식 수업과 개별 과외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수학 강좌다.

학습 진도 따라잡기는 물론 테스트를 통한 경쟁의식과 동기 유발, 학습자 수준에 따른 문제 풀이 및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까지 모두 가능해 탄탄하고 꼼꼼하게 수학 실력을 다질 수 있다.

3월부터 진행하는 블랙 수는 기존 강의식과 개별 과외로 이뤄진 총 2단계 수업에서 클리닉 수업이 추가된 3단계 구성으로, 학생의 자신감과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1단계 강의식 수업에서는 꼼꼼한 개념 설명과 수학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문제 풀이를, 2단계 과외식 수업에서는 학생 수준에 맞춘 추가 설명과 문제 풀이를, 3단계 클리닉에서는 매일 시험과 오답 노트, 약점 보완 숙제 등을 진행한다.

또 블랙 수는 이번 3월에 고등부 과정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초중고 전 학년으로 확대됐다. 고등부 과정은 학년별 정규반부터 고등학교 3학년 이과반, 문과반 등 7개 반으로 구성됐다.

블랙 수의 모든 수업은 대치동에서 10년 이상 수업 경력을 가진 강사들이 맡고 있으며, 초중등부는 3시간, 고등부는 4시간 동안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수리 관계자는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수학에 대한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 주고, 자신감과 성적 모두 높여주기 위해 수업 구성과 적용 대상을 확대했다”며 “개인의 속도에 맞춰 진도를 따라잡으며 개인 맞춤형 교육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