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은 7일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미니게임 시스템에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다.
다수의 유저와 승부를 가리는 '게임하기' 콘텐츠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입장, 매칭, 보상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대대적으로 변화했다.
그 동안 불특정 다수와 함께 즐겼던 게임이 서로 비슷한 플레이타임의 이용자들끼리 즐길 수 있도록 유저 매칭 시스템이 개선댔다.
게임 플레이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패스, 미니게임 플레이 업적을 달성하고 자랑할 수 있는 배지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또한, 푸른 초원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숲의 난투.io'가 오픈 됐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수 있는 미니게임 '밟으면 깨져요!'와 '조심히 건너요'가 첫선을 보인다.
'플레이투게더'는 이용자들이 변화된 미니게임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파티 미션과 접속만 해도 미니게임 티켓, 보석, 토끼 게이밍 헤드셋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베스트 게이머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파티 미션'은 '플레이투게더'의 모든 게임을 즐기고 마스터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진정한 프로게이머로 거듭날 수 있는 게이머 운동복 코스튬과 정지 표지판 곡괭이, 게임의 달인 명찰 등의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해긴, 플레이투게더 시스템 전면 개편
게임 매칭부터 업적 배지 도입 등 미니게임 시스템 개편
특별 보상이 주어지는 게임파티 미션·출석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