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가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PlayStation™Store, Epic Games Store 위시리스트에서 게임을 추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사전등록 목표 인원 달성 시, 최대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 20개, 에이전트 '코린', 3만 데니, 방부 티켓(웅나 티켓)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젠레스 존 제로'는 세계를 위협하는 '공동'이라는 재난에 대항해 현대 문명의 마지막 불씨가 된 도시 '뉴에리두'를 무대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공동 탐색을 도와주는 '로프꾼'이 되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무시무시한 괴물 '에테리얼'들을 물리치고, 각종 의뢰를 완료하며 뉴에리두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나가야 한다.
이 게임은 최대 3명의 캐릭터를 파티로 구성해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방식을 채택했으며, 스킬 연계 사용 등을 통해 조작감과 전투의 속도감을 높였다.
한편, 사전등록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X(구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호요버스, 신작 액션 RPG '젠레스 존 제로' 사전등록 시작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PlayStation™Store·Epic Games Store 등서 가능
글로벌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