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음중' 우아, 걸크러시로 돌아왔다…'POM POM POM' 핫 컴백

발행일 : 2024-06-22 16:57:34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그룹 WOOAH(우아)가 강렬한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했다.

WOOAH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 타이틀곡 'POM POM POM(폼 폼 폼)'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MC들과 인터뷰를 가진 WOOAH는 "와우(팬덤명)를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나 빨리 돌아왔다. 오늘 무대도 부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POM POM POM'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WOOAH는 "우리의 점수는 10점 만점의 9점이다. 한 개(계)가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고, '자신감 폼', '빛나는 폼'을 보여주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날 WOOAH는 지난 활동 당시 러블리했던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해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풍성한 표정 연기로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며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의 도입부로 컴백을 알린 WOOAH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걸크러시로 단숨에 무대를 장악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한 WOOAH는 특히 자신감 있게 팔을 쭉쭉 뻗는 동작이 인상적인 '저요! 춤'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POM POM POM'은 도입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시작하며, 다채로운 구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전작 'BLUSH' 작곡가 라이언전을 비롯해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뭉쳐 WOOAH가 가진 당당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POM POM POM' 안무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잼 리퍼블릭의 댄서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WOOAH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