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팝마트, K-POP콘셉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 본격 오픈

포토존 등 마련

발행일 : 2024-07-08 10:15:06
팝마트 명동 매장 테마공간. 사진=팝마트. <팝마트 명동 매장 테마공간. 사진=팝마트.>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는 지난 6일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을 본격 오픈하며 국내외 키덜트 고객을 맞이했다고 8일 밝혔다.

팝마트의 명동 테마샵은 국내 8번째 매장으로, 홍대 플래그십 매장에 이은 두 번째 로드샵 매장이자 첫 번째 테마샵이다.

명동은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고객들도 자주 방문하는 관광지이기에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어 팝마트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이라 판단, 명동에 첫 테마샵을 오픈 하게 됐다.

팝마트는 명동을 찾은 해외 고객과 국내 MZ세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명동 매장을 K-POP 콘셉트로 준비했다.

매장 3층 공간을 K-POP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은 키치한 방으로 꾸며 준비된 응원봉 등 다양한 소품과 함께 K-POP 스타처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이 명동 매장만의 특징이다.

팝마트는 오픈 전 팝마트 글로벌 회장 및 부회장, 한국 법인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유명 인플루언서 및 주요 기업 담당자들을 초청, 매장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팝마트 명동 오픈런. 사진=팝마트. <팝마트 명동 오픈런. 사진=팝마트.>

오픈 당일에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과 명동 매장에서만 공개된 한정판 피규어들로 인해 정식 오픈 전 웨이팅이 300팀이 넘는 오픈런이 일어나는 등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팝마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팝마트의 브랜드와 팝마트만의 IP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요즘 트렌드와 SNS감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팝마트 명동 매장이 명동의 새로운 명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