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8월 미팅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가연은 오는 24일 선정릉역 인근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미팅파티 ‘Fill The Romance’(필 더 로맨스)를 진행한다.
파티는 가연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이 참석하며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4시간 동안 함께한다. 한 장소에서 8명의 이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코스요리와 1:1 대화, 가벼운 게임 및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MC와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의 진행으로 꾸며진다. 미리 전달한 체크리스트와 행사 중간 가벼운 게임으로 어색함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노래 제목 맞추기, 퍼즐 빙고 등으로 부담 없는 종류다.
파티 말미에는 매칭 표를 통해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각자 전달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고 각 개인 횟수가 차감되는 형식이다. 신청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매칭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미팅파티는 연령대가 비슷한 남녀 16명만이 참석하고 개별 대화 시간을 충분히 드리기에 커플 성사 확률이 높은 편”이라며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 및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