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최대 민간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연말을 맞아 단체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에코 클래스(Eco-class) 항공권 3~5인 단체 예약 시 1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세 미만의 유아는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 혜택은 한국과 베트남 노선을 포함해 비엣젯항공의 전체 항공편에 제공되며, 내년 1월 1일부터 10월 25일(공휴일 및 성수기 제외)까지 탑승권에 적용된다. 향후 1년 내에 가족 단위 혹은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비엣젯항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프로모션이 적용된 탑승권은 비엣젯항공의 공식 홈페이지, 비엣젯에어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여러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겨울철 인기 있는 동남아시아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월 말, 대구-나트랑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또한 오는 20일부터는 부산-하노이 노선을 두배 증편하여 매일 2회 왕복 운항할 계획이다.
더불어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 및 그 너머에 걸친 광범위한 항공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한다. 현재 168개 이상의 목적지를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여행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단순한 비행을 넘어 승객들에게 안전과 편안함은 물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친절한 승무원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퍼, 반미, 커피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으로 준비된 기내식으로 승객들은 기내에서도 베트남 문화를 즐길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