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개별 급속 냉동(IQF, Individual Quick Frozen) 공정을 적용해 보다 신선하고 육즙 꽉 찬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매콤한맛·치즈맛·갈릭맛)이 쿠팡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
한강식품의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닭고기를 원료로 사용해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함으로써 세포막의 파괴 없이 신선한 육질 및 맛과 영양을 냉동 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은 다양한 맛과 높은 활용성까지 갖췄다. 동물복지와 무항생제, 해썹(HACCP) 등 까다로운 품질인증을 받은 해당 제품은 오리지널·매콤한맛·치즈맛·갈릭맛 등 4가지 맛으로 나눠져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특히 한입 크기로 커팅돼 별도 손질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등으로 간편조리가 가능하며 샐러드나 파스타, 덮밥 등 다양한 요리에 추가함으로써 색다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매콤한맛·치즈맛·갈릭맛)은 100% 동물복지 무항생제 닭고기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기존 유통 채널(오아시스마켓) 이어 쿠팡에도 제품을 출시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께서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닭고기를 생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강식품은 1994년 설립돼 수도권 유일의 최첨단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을 갖춘 닭고기 전문 기업이다. 2021년 약 2300억원을 투입해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로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미션으로 최첨단 동물복지형 닭고기 공장을 완공해 명실상부 글로벌 넘버원 하이엔드 치킨(Global No.1 High-end Chicken)을 생산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