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ATCM과 동행을 선언했다.
16일 ATCM은 그_냥의 영입 소식을 전하며 "그_냥의 음악적 성장과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더 많은 팬들을 만나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ATCM은 "그_냥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다수의 무대 경험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_냥의 새 앨범 준비와 단독 콘서트 등 다양한 향후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_냥은 ATCM과 손잡고 국내를 넘어 해외 활동에도 박차를 가한다.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국내외 공연을 개최하는 등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_냥은 2015년 데뷔해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OST '또 하나의 슬픔'과 웹툰 '연애혁명'의 OST '연애혁명'등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축가', 'Love is U' 등 솔로곡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ATCM은 아티스트 브랜딩에 초점을 둔 기획을 통해 개별 아티스트만의 고유한 색채를 만들어가는 엔터테인먼트사로, 혜원진, 에크루(ecru), 홈존(homezone), 박태훈(Pagaehun) 등이 소속되어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