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최고급 객실과 최고급 세단의 '럭셔리 패키지'

마세라티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Stay in Luxury’ 한정 판매

발행일 : 2012-03-21 13:56:05
최고급 객실과 최고급 세단의 '럭셔리 패키지'

이탈리안 명차 마세라티의 공식수입업체 ㈜FMK는 어반 럭셔리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제휴하여 스위트 룸 숙박과 마세라티 시승을 제공하는 ‘스테이 인 럭셔리(Stay in Luxury)’ 룸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스테이 인 럭셔리(Stay in Luxury)’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남산과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트리 최고급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함께 이탈리아 대통령의 의전차로 알려진 마세라티 차량을 하루 동안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마세라티의 대표 모델인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S,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와 고성능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 중 선택하여 시승할 수 있다. 탁월한 성능과 세단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룬 콰트로포르테와 마세라티의 레이싱 DNA가 담긴 그란투리스모는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최고급 객실과 최고급 세단의 '럭셔리 패키지'

㈜FMK 관계자는 “최상급 럭셔리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특별한 가치를 기대하는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들께 마세라티 1일 시승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과 비즈니스 고객들이 최상의 객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이탈리안 명차로 도심을 주행하며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패키지는 4월 한 달 동안 특별 가격 혜택으로 300만원에 한정 제공된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