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쇼 > 해외모터쇼

현대차-오르빗, 여성만을 위한 행사 열어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블루미에서의 첫 공식 행사

발행일 : 2013-04-11 08:33:28
출산 후 스타일 유지를 위한 슈퍼모델 김소연의 맘스 바디 프로젝트 강좌 <출산 후 스타일 유지를 위한 슈퍼모델 김소연의 맘스 바디 프로젝트 강좌>

“출산 후엔 몸 관리가 더 중요하고요, 그래서 평소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거죠”

현대차가 지난 9일 개최한 ‘오르빗 스프링파티’에 강사로 나선 슈퍼모델 김소연 씨의 설명이다.

현대자동차는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 내 여성전용 서비스 공간인 ‘블루미’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과 함께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스프링 파티’ 베이비 샤워 행사를 진행했다.

모유수유 전문가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강좌 <모유수유 전문가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강좌>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예비 엄마들에게 출산과 육아에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알려주고자 마련했다. 행사장엔 20여명의 예비 엄마들이 초청됐고, 이들은 모유수유 전문가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소개 및 출산 후 스타일 유지를 위한 슈퍼모델 김소연의 맘스 바디 프로젝트 강좌를 들었다. 이어 참가자들은 현대차의 여성전용서비스 공간인 ‘블루미’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차-오르빗, 여성만을 위한 행사 열어

현대차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블루미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처음 갖는 공식 행사”라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 많은 여성운전자들이 ‘블루미’와 ‘현대자동차’에 관심 갖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 참여 선물로는 유미 젖병 세트와 사과나무 스튜디오의 무료 촬영권이 주어졌다. 유미 젖병은 수유 시간인 10~15분 동안 모유 온도 35~37℃를 유지해 소화력이 약한 아이들의 소화촉진을 돕는 신개념 육아용품이다.

명품 유모차 오르빗 <명품 유모차 오르빗>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