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현대차, 전국구 채용설명회 연다

발행일 : 2013-08-16 16:47:44
현대차, 전국구 채용설명회 연다

현대자동차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지방 소재 10개 대학과 서울ㆍ경기 소재 8개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구 채용설명회’를 9월 중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에 이어 2회째로,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 정보에 취약한 지방대학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지방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

현대차는 6개 권역 내 모든 4년제 대학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며, 지방 소재 10개 대학(권역별 각 2개교), 서울•경기 소재 8개 대학 총 18개의 최다 득표 대학을 선정해 찾아간다. 투표는 현대차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 내 ‘전국구 채용설명회 투표하기’를 통해 16일 오후 5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온라인 투표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지방대 ‘자기 PR 버스’ 운영을 도입한 ‘전국구 채용설명회’는 지방 인재를 적극 발굴하고자 하는 현대차의 생각이 적극 반영된 시도”라면서 “앞으로도 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열린 채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내달 6~7일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잡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