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에게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급되는 스페셜 쿠폰을 모바일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거신전기’ 쿠폰으로 등록하면 10만 골드, 희귀 확정 등으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지난 3월 22일 정식 출시한 ‘거신전기’는 `군나르`에 맞서 `거신`과 함께 싸우는 두 주인공 `벨라`와 `비에타`의 이야기를 그린 풀 3D 액션 RPG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탄탄한 스토리 속 각자 특화된 능력을 보유한 `래서`, `스노우드` 등 총 5종류의 거신을 취향에 따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3종의 거신을 골라 파티를 구성하고 겨루는 PvP(유저간 대결) 시스템 ‘거신대전’과 몬스터의 성을 공격하는 ‘공성전’, 최대 4명의 유저들이 협동해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와 거신들의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유저들의 관심을 끈다.
`거신전기`는 지난 3월 29일엔 `거신 탐험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데 이어 4일 IBK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