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지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인기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 정상전쟁(이하 제독의함대)’ 쿠폰으로 등록하면 스킬북 100개와 골드 500만 등으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제독의함대’는 치열한 해상 전투를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즐길 수 있는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역사 속에서 실제로 활약한 200여 종 이상의 군함으로 자신만의 함대를 구성해 적과 맞서 싸우고 '5 대 5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채용해 전투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장 스킬'과 '수병 배치', '전함 배치' 등을 통해 유저들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한껏 돋보이며 실감나는 포격음과 '다각도 뷰 시스템'은 더욱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느끼게 해준다.
한편, 지난 2월 정식 출시된 '제독의함대'는 한 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 15일에는 다른 서버의 지휘관과 대결을 할 수 있는 PvP(유저 간 대결) 시스템 '정상전쟁'과 보다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군함개조'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