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김제이기자] 위드허그는 무협 RPG ‘제존:혼돈의시대(이하 제존)’의 시즌2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제존’의 시즌2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생존대난투’가 추가됐고 신규 서버 ‘중천세계’가 오픈됐다.
49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생존대난투’는 무진영 PK 콘텐츠로, 진입 후 20초 당 20점의 난투 점수와 격파, 지원을 통한 추가 점수가 부여된다. 유저가 획득한 난투 점수에 따라 목표 달성 보상이 주어지며, 매일 이벤트 종료 시에는 단일 서버 난투 점수 랭킹에 따라 원석 보물상자, 금화,원석 에너지 등의 보상도 지급된다.
또 ‘중천세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서버에서 7일간 ‘랭킹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투력, 레벨, 경지, 영보, 매력 등 분야의 랭킹에서 1~50위를 차지한 유저들에게 분야별, 순위별로 각종 보상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휴면 유저들의 복귀를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7월 8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8~14일 접속하면 영성 200개, 강화석 200개, 금화 200만, 날개 등으로 구성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면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에게 8월 8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3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영석, 의상 조각, 영보(펫)조각 등 스페셜 아이템이 제공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무협 RPG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게임인 만큼 ‘제존’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